본문 바로가기

네비수리 이야기

만도네비게이션AS - 터치불량 수리 하기

 

만도네비게이션AS - 터치불량 수리 하기

 

안녕하세요^^네비수리점 입니다.

 

만도네비게이션AS 관련한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만도네비게션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도 MX200 제품 입니다.

 

 

 

 

 

만도네비게이션중에는 터치불량 AS가 가장 높은 빈도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역시...이 제품도 터치가 말썽이네요....ㅠ.ㅠ

 

 

 

 

 

터치가 오른쪽으로 밀려서 되는 문제 때문에..왼쪽 끝에 있는 "ㄱ","ㄸ","ㅃ"....등의 자판은 도저히

 

찍을 수가 없는 상태 이군요....ㅠ.ㅠ

 

 

 

 

 

네비 분해 작업중....

 

의외로 만도네비게이션 공식 AS센터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참고로 말씀드리자면....공식 AS센터에서도 구매후 1년이 지난 제품은 모두 유상으로 수리가 이루어 지고 있어요...ㅠ.ㅠ

 

물론...네비를 구매한지 1년이 안 된 제품에 경우에는 공식 AS센터에서 무상으로 수리를 받으시는게 당연하구요.

 

혹시라도 1년이 지난 제품이라면 저희쪽에서 수리 하시는게 신속하고,저렴하게 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사진들은 만도네비게이션 터치불량 AS 과정을 찍은 사진들 인데요.

 

터치판넬 이라는 부품을 교환하는 과정을 찍은 사진들 입니다.

 

똑같은 고장이 반복 되는걸 방지하기 위해서 국산 정품 터치판넬로 교환을 해 드리고 있어요~ㅎㅎ

 

아무래도 국산 정품 부품을 사용하는게 훨씬 더 오래갑니다.

 

 

 

 

 

 

 

이것으로 만도네비게이션AS 가 마무리가 되었어요~ㅎㅎ

 

사실 네비게이션 터치가 잘 되지 않으면...정말 짜증스럽습니다...ㅠ.ㅠ

 

목적지 검색을 제대로 할 수 있나? 그렇다고 DMB 채널을 마음대로 바꿀수 있나?

 

저 또한 경험해봐서 그 심정을 충분히 이해 할 수 있어요.

 

만약 사용하시는 네비가 이런 상태라면 수리를 해서 사용하세요.

 

저렴한 비용으로 빠른 처리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도네비게이션 터치불량 AS는 저희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