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비수리 이야기

파인드라이브,IQ700 네비 액정이 깨져서 AS를 보내주신 제품 입니다.

파인드라이브,IQ700 네비 액정이 깨져서 AS를 보내 주신 제품 입니다.

 

 

 

모델명은 IQ700,제조사는 파인드라이브 입니다.

일단...이 제품은 파인드라이브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공식 AS센터에 보냈다가,다시 저희쪽으로 들어온 물건 입니다.

수리가 불가능한건 아니었구요.수리하는 비용에 차이가 있어서 저희쪽으로 다시 들어온 물건이네요~ㅎ

 

 

네비 화면을 자세히 보면 분명히 깨졌는데도 불구하고,화면은 제대로 나오고 있습니다.

이 증상을 흔히...터치판넬 파손이라고 하는데요.

파인드라이브 AS에서는 액정 파손이라고 분류를 합니다.

터치판넬만 깨졌음에도 불구하고...액정 전체를 교환한다는 얘기 입니다.

상황이 이렇다보니...수리 비용이 높을수밖에는 없는거죠~ㅠ.ㅠ

 

 

물론...파인드라이브에서 생산되는 일부 제품중에 일부는 터치판넬만 따로 분리를 할 수 없거나,케이스에 터치판넬이 붙어

설치 되어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이런 제품은 터치판넬만 교환하는것 자체가 불가능 하죠.

하지만 IQ700 제품은 LCD PANEL 쪽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 위 사진처럼 터치판넬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터치판넬만 교환했을때 다른 문제가 생길 수 있는걸까요?

결론부터 말씀 드린다면 없습니다.

터치판넬만 IQ700 모델과 정확하게 호환되는 부품을 사용한다면 터치나 화면이 출력되는데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보내주신 IQ700 모델에 터치판넬만 교환했음에도 불구하고 터치도 잘 되구요,화면도 왜곡이 되서 나타나거나,줄이 생기는

증상은 나타나질 않아요~ㅎㅎ

 

 

 

 

아틀란맵 실행도 잘 되고,GPS수신도 정상이고,DMB도 잘 나오고....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파인드라이브 터치판넬 교환 AS가 필요하신 분들은 저희쪽으로 방문해 주시거나,택배로 보내주시면 저렴한 가격에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